▣이수달 시인 시집 출간회 성료▣ - 거목은 별이 되었네

[샘문뉴스]= 죽파 이수달 시인이 2023년 2월 5일 울산광역시 소재 롯데시티호텔 2층 연회장에서 시인의 제2집 【샘문시선1038호】로 출간된『거목은 별이 되었네』 출간회가 약 100여 명에 내빈이 참석하여 시집 출간회 답게 품격 있게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성기 기자
기사입력 2023-02-11 [20:20]

 

  © 이정록

  © 이정록  시집출간회 참석 내빈 전체 사진

 

                  [샘문뉴스]

 

▣이수달 시인 시집 출간회 성료▣

        ◐두 번째 시집◑ 

    ★거목은 별이 되었네★

 

죽파 이수달 시인이 2023년 2월 5일 울산광역시 소재 롯데시티호텔 2층 연회장에서 시인의 제2집 【샘문시선1038호】로 출간된『거목은 별이 되었네』 시집출간회가 지역 문인 및 지인 친구, 가족, 독자 등 약100여 명에 내빈이 참석하여 시집출간회 답게 품격있게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이정록  이수달 시인 환영사 장면

 

이수달 시인은 2020년 12월경에 사단법인 샘문학(전, 샘터문학)에서 주최하고 샘문그룹이 주관한 【샘터문학상 공모전】 시부문에서 【설익은 가을 외 4편】의 작품으로 『샘터문학상 본상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2022년 10월경에도 동 협회인 사단법인 샘문학(전, 샘터문학)과 사단법인 문학그룹샘문에서 주최,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와 『포스코건설』이 후원한 제2회 【한용운문학상 공모전】에서 시부문에 【회 생각, 그대 생각 외 2편】으로 응모하여 치열한 경쟁을 뚫고 중견부문【한용운문학상 특별창작상】을 수상하는 일생일대에 쾌거를 이루고 시인은 일약 한국문단 중견시인으로 명함을 내밀었다. 이수달 시인은 사단법인 문학그룹샘문에 이사로 활동 중이다. 한편 한용운공동시선집에도 시인의 당선시가 실려 교보문고 등 전국서점 13개 온, 오프라인 서점에 전시되어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사회자에 인사와 함께 시작되어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가 진행 되었고 뒤이어서 시인의 약력을 영상물로 소개하였고 이어서 샘터문학상 시상식에서 이수달 시인이 샘터문학상을 수상하는 【샘문그룹 타큐멘터리 유듀브 동영상물】이 방영되었다. 뒤이어 시인의 시, 【설익은 가을】을 시낭송가가 낭송하여 유튜브 동영상화한 영상물 낭송이 아름다운 선율로 출간식장을 수놓았다.

 

다음 순서로는 한용운문학상 시상식에서 이수달 시인이 한용운문학상을 수상하는 【샘문그룹 타큐멘터리 유듀브 동영상물】이 방영되었고, 곧이어 이재희 시낭송가가 이수달 시인의 작품을 낭송하여 박수를 받았고, 뒤이어 이수달 시인의 내빈 소개 및 환영사가 이어졌다, 바로 이어서 축사 순서로 이어졌는데. 축사에서는 【샘문그룹 이정록 회장】에 축사가 있었다. 이정록 회장은 다음과 같이 축사를 하였다.

 

▲ ©이정록  샘문그룹 이정록 회장(시인, 교수, 문학평론가) 축사 장면

 

"이수달 시인의 제1집 태화강 연가 시집과 제2집 거목은 별이 되었네 시집, 두 권 모두를 각 시집별 보름간씩 밤을 하얗게 새워가며 감수를 하였는데, 시인의 철학과 사상, 심상, 작품성을 두루 여행하였습니다. 제1집 태화강 연가는 고향인 태화강을 근간으로하는 향수와 사랑, 그리움을 형상화 한 것이라면, 제2집 거목은 별이 되었네 시집은 향수와 사랑과 그리움이 더욱더 확장되어 자연의 관조와 사물에 투시력과 의인화, 활유화 되는 메타포가 확장된 작품이였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정진하여 많은 독자들로 부터 사랑받는 시인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라고 축사를 마쳐서 많은 박수를 받았다.

 

뒤이어 다음 순서로는 한경호, 윤원정 공연단에 새소리 물소리 휘바람 연주와 대금연주가 어우러진 콜라보 공연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다음 순서로는 김유신 시낭송가에 시낭송이 이어졌는데. 이수달 시인의 시, 「등산의 묘미」가 낭송 되어서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마지막 순서로 『1쇄가 완판』된 제1집 【태화강 연가】 시집이 도서메카 1번지, 【교보문고 본점 광화문 전시장】전용매대에 전시되어 독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샘문뉴스】가 취재한 【취재파일】이 유튜브 동영상 타큐멘터리물로 방영되어 내빈들로 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이날 출판기념회가 폐회되고 롯데시티호텔 연회장 부페에서 피로연을 끝으로 이수달 시인과 가족과 문인들이 고생한 행사가 막을 내렸다. 

 

              SMN

    보도본부장 김성기 대기자

 

--------------------------------------------------------------------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     ©이정록

김성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샘문뉴스. All rights reserved.